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3.6.17-18 허슬러 전국정모
    wheels/Hustler 2023. 7. 11. 21:36

    2019년 허슬러를 사고

     

    긴코로나 시기를 거쳐 간만에 전국모임을 갖게 되었다.

     

    야근에 시달리다가 토요일 오후 느지막히 도착했다.

     

    벌써 자리 잡은 횐님들

     

    늦게 왔고 캠핑장비는 서울집에 있고 여차저차해서 차바세팅으로 참석했다.

     

    늦었으므로 구석자리에 자리잡았다.

     

    더 구석이었는데 유튜브 촬영하는 횐님이 있어서 자리 양보

     

    S660을 오래타신 오타쿠님 

     

    S660으로 캠핑을 온다는 것...

     

    허슬러들은 같은 차들이 한대도 없었다.

     

    사실 차안이 궁금했지만

     

    그건 다음 모임때 구경하는 것으로

     

    돼련님 사이트에서 신세를 졌다.

     

    모임에서 제일먼저 뵌 키퍼님 사이트

     

    카페에서 글로만 뵈었던 지노님과 히나미님 

     

    더운데 고기구우시느라 고생이 많으셨다.

     

    요리하시는 돼련님은 맛있는 것만 해주신다.

     

    요기까지 잘머고 그밖에 행사는 사진이 없다.

     

    사진이 없다는건 잘 놀았다는 것

     

    아침에 일어나 허슬러들을 찍어보았다.

     

    풀튠 시에라 이쁘다 이뻐

     

    허슬러도 캠핑장비였던 지코님 사이트

     

    제삼님 허슬러가 내차와 가장 닮은 것 같다.

    이웃에 사는 몽실님까지

     

    이틀 알차게 지내고 왔다.

     

    다음 모임은 언제일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